1월 12일(화)/[이알뉴] 美 하원 '트럼프 탄핵안' 13일 표결 外(류밀희)│김어준의 뉴스공장

  조회수 94,968

TBS 시민의방송

16 일 전

1월 12일(화) 김어준의 뉴스공장
◎ 1부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
- 류밀희 기자 (TBS)
▶인터뷰 전체 듣기 www.podbbang.com/ch/12548
----------------------------------------------
▶TBS 유튜브 구독 j.mp/MyLoveTBS
▶ TBS 모바일 앱 (Android) bit.ly/3pircKi
(IOS) apple.co/3nIgyfK
▶TBS 페이스북 mylovetbs
▶TBS 카카오스토리 story.kakao.com/ch/seoultbs
▶TBS 인스타그램 seoultbstv
▶TBS 트위터 seoultbstv
▶TBS 홈페이지 tbs.seoul.kr/
▶TBS 유튜브 커뮤니티 bit.ly/2EaWnQp

댓글
moony moon
moony moon 13 일 전
생활지원금 의료지원금 사회경직에 의한 여러 국고 손실보다, 차라리 선제적인 무료백신보급이라는 강력한 제도가 최선인것같다
Jk Dw
Jk Dw 13 일 전
털보야 너도 멀지 않았다~~503옆에 가즈아~~
박혜근
박혜근 13 일 전
열방코로나센터
Woochan Lee
Woochan Lee 13 일 전
문재인 대통령에게 무한 지지를 보냅니다. 감사합니다.
Siyoung Choi
Siyoung Choi 14 일 전
류기자 바이든에서 빵터짐 ㅋㅋㅋ
Sang Hyeon09
Sang Hyeon09 14 일 전
가즈아 100만 골드버튼!
막내꼬나
막내꼬나 14 일 전
21세기에 종교 개혁을 하자는 자체가 웃기지만 사기를 가장많이 치는 분야가 종교계가 아닐까? 그렇다면 전 국민 합의에 입각해서 종교단체 심의제가 꼭 필요해다고 생각됩니다. 아무도 가장 나중에 해야 하는 개혁이 되겠지만, 꼭 그것까지 이뤄지길. 그게 진짜 하느님이 우리에게 바라는 일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선교한다고 돈 뜨어내는 것들이 너무 많이 한국에 살아요😤
청소년
청소년 14 일 전
이제 조중동은 코로나백신의 안정성이.. 이러면서 국민들을 불안하게 만드는게 아직어린 내눈에도 환히보이네
water
water 14 일 전
친일.적폐 정리하려면 {계엄령}이 답이다 정치인 공무원(검찰 판사 경찰) 변호사 언론 시민단체 대기업총수 임원 종교 적폐들 사형장으로..GO {계엄령 계엄령 계엄령} 꼭 합시다 {계엄령}을 안하면 친일 적폐들 언론 공무원 판사 검찰 변호사 경찰 대기업총수 임원 종교 적폐들이 계속 적폐짓한다 그래서 계엄령을 해야한다 친일 적폐들 죽는게 ⚰ 행이다 적폐 검찰 언론(기자 ) 정치인은 무조건 죽여야된다
문희동
문희동 14 일 전
기레기들이 나라를 망치고싶어 안달이 났었구나
뉴욕치과
뉴욕치과 14 일 전
K방역 실패했지 성공했나 역시뇌가 없구나 문재인 지지율 왜 떨어지나 또 잘한게 뭐있나 법무 장관이란것들도 전부 쓰레기 들만 모아놓고 교통방송 답게 교통방송이나하세요 또 터널이 보인다하니 더 기승부릴것같네
이미숙ㅌ
이미숙ㅌ 14 일 전
김어준힘내라 응원함니다 언제나감사드립니다 맞습니다 극우우경화 기래기들 개쓰래기 기생충들이다ㅠ
마이더스
마이더스 14 일 전
아파트 주식 앞뒤로 발라먹는중 입니다. 고맙습니다.
Jaehoon Shin
Jaehoon Shin 14 일 전
조중동이 보수쪽 위주로 언론운영하는건 대다수사람들이 동의하지만 그렇다고 저들이 국민들의 세금으로 운영되진않습니다 하지만 TBS는 서울시민들의세금지원을받습니다 TBS가 세금지원을받으려면 철저히 중립적인 관점에서 운영되어야할것이고, 그게아니라 지금처럼 진보쪽위주로 운영하고싶다면 세금지원없이 독립적예산으로 운영되어야합니다
kyungmi lim
kyungmi lim 14 일 전
대한민국은 문재인 보유국. 대통령님 고맙습니다. 지지합니다.
김소희
김소희 14 일 전
기모란 .기우성셀트리온부회장 .뉴스공장.김어준 갸우뚱
이철형
이철형 14 일 전
뉴스공장
박미화
박미화 14 일 전
김어준 사랑해요 오빠 💜
박미화
박미화 14 일 전
김어준 힘내세요 최고 👍
s에이아이
s에이아이 14 일 전
판검사,언론 신뢰도가 OECD 꼴찌로 발표되었습니다. 판검사,신문방송,국민의힘 과연 그들은 진실한가? 국민의 삶보다 본인과집단의 이익을 지키기 위함은 아닐까. 그들은왜 개혁을 거부하는가. 누명씌워 잡혀가는 희생자는 왜끊이지않는가 70년간.
이혜숙
이혜숙 14 일 전
헐 국짐당 절대찍지말자.
푸른하늘
푸른하늘 14 일 전
검수완박
SUN WIND KIM
SUN WIND KIM 14 일 전
촛불염원 외면하는 신 적폐 5인방 파문 : 이낙연, 정세균, 홍남기, 김상조, 박병석
Hi Slugger
Hi Slugger 14 일 전
강간의 당 더듬어만진당 대를 이어 성범죄당! 안희정 오거돈 박원순에 이은 릴레이 성폭행 강간당 이번에는 2대1로 더듬어 만져 강간하네 김병욱 청년의 힘 더불어만진당! 완전 쓰레기당 맞구나! 더불어민주당! 더러운 쓰레기 집단 더불어민주당! 범죄자들의 소굴이 따로 없구나 박범계는 또 어떻고? 저런 쓰레기가 법무부 장관 자리를 노려? 죄인아 죄인아 문죄인아 인물이 그리도 없냐? 조국 추미애 쓰레기 치우니까 박범계 개똥이 등장하네
해킹그만해라
해킹그만해라 14 일 전
ㅋㅋ 총수?? 크게봐야보임니다 ㅋㅋ 트통은 여러가지 헌법에 새로운 서명을합니다 예를들어 반란법 서명 등등 트통은 바이든이 무서워?? ㅋㅋ 아닙니다 아동성애자를?? 네 바로 그뒤에하고 싸우고 있습니다 해리스가 어디갔어?? 네 유춥보면 그에 마지막연설을 보시도록 ㅋㅋ 바로 난 장례식으러 봤습니다 저들은 알고 있습니다 ㅋㅋ 트통에 무서움을 ㅋㅋ 트통이 뭘 말했어?? 메이크 그레이트 어게인 네 바로 이것입니다 ㅋㅋ 아 저들이 우리들한테 숨겨온게 뭐야?? 네 바로 우주개발이였습니다 ㅋㅋ 하나만 힌트?? ㅋㅋ 의료계의 어마한게 우리를 기다립니다 ㅋㅋ 스켄침대 ㅋㅋㅋ 아 내가 ㅇ으로 쓰는건 유춥에서 퇴출당하니 트통에 대한건 좀심요?? ㅋㅋ 트라이엥글 시대에서 동그라미 시대로 간답니다 총수화이팅🍀👍👍
이영대
이영대 14 일 전
박병석 국회의장 이놈 니놈정체가 뭐냐 어떻게 적폐 언론에 대표적인 김재철 전 엠비씨 사장놈을 방통위원으로 추천할수가잇나 다시는 민주당에 들어오지마라 국회의장 끝나고 국민의짐에 입당하거라 이쓰랙이 같은농 아
여성직장인으로살아내기
여성직장인으로살아내기 14 일 전
그러게요.. 우리나라 언론은 코로나보다 훨씬 위험하죠.
옹아리국민주식
옹아리국민주식 14 일 전
마이크 성능 좋아요~~
소녀를넘다
소녀를넘다 14 일 전
촛불시민이었다....그런데 무능한 문재인 정부를 무조건 지지만 하는 김어준도 이제는 싫증난다...촛불후 4년....대체 문재인이 한게 무엇이 있는지 말해보라...정말 이젠 징그럽다...이런꼴 보려고 그 추운겨을 촛불을 들어서 세상을 바꿨나? 문재인은 국민에게 영원한 빚을 진것이다...당신을 선택한것 정말로 후회를 합니다....
똘추사랑
똘추사랑 14 일 전
답답하다 민주당 그렇게 당하고도 당대표가 저모양이니 무슨 개혁인가
김정숙김정숙
김정숙김정숙 14 일 전
무식한 고민정이 말한 나라보고 배워라. 대만 뉴질래드 호주 를 보라. 이나라의 면역 의 상태. 문재인 체포 해야 한다. 고로나 중국에서 수입 배포한 놈!
김정숙김정숙
김정숙김정숙 14 일 전
공유 이익제 기어준도 유트브 이익공유 하라.
깨어있는민주시민
깨어있는민주시민 14 일 전
공장장님 든든합니다😊
goldeylockez
goldeylockez 14 일 전
문재인 대통령님 이 시대에 대통령님의 리더쉽에 감사드립니다. 문재인 대통령님 화이팅!
김나영
김나영 14 일 전
구독 100만 가즈아~~
한영길
한영길 14 일 전
오랫만임돠김대장님
이jon
이jon 15 일 전
영국 미국을 어떻게 따라잡냐 어리석은것들
이jon
이jon 15 일 전
교통방송이 교통방송안하고 정치방송을 왜하지
포도Grape
포도Grape 15 일 전
어주니 공장장님 !! 방가워요 !!
임시울
임시울 15 일 전
유미리는교체되길원한다
복실이
복실이 15 일 전
보수언론이돌았어요!아무것도몰라 의미도없이개같이짖기만해,,,
starry night
starry night 15 일 전
#1 구독~~ 100만 가세요~~ 1만 보면 열받아 환장하는 집단 정신병 집단이 있다면서요?? 자고로 박대통령의 예쁜 말 명언 있는데 "병 걸리셨어요?"
유창준
유창준 15 일 전
후진국에서 탄핵이 가능 할 지 .. 회의가 듭니다.
Junghee Kim
Junghee Kim 15 일 전
일본의 확진자 파악은 유럽과 영국 수준으로 보면 됨. 일본정부의 발표는 한국의 수치를 경계하면서 조정함. 숨겨진 수치가 더 많을거임.
서영식
서영식 15 일 전
김어준 공장장님 건강 잘 챙기시고 류밀희기자님도 애쓰셨습니다. 늘 올바른 소식 전하기 위해 애써주시는 TBS도 감사드립니다.
Y-O J
Y-O J 15 일 전
진짜 한국 코로나 방어잘하고있어요. 부러워요. 하나 의문인데 왜 한국언론은 자기나라자랑 못할까? 많이많이 자랑하세요.
Mona Jung
Mona Jung 15 일 전
코리안 프리미움 시대가 옵니다~~!! 대한민국은 모든게 최고~~~!! 문대통령님 최고~~!! 김어준 총수 최고~~!!
Lsyaug Lee
Lsyaug Lee 15 일 전
나는 개신교 먹사들이 말하는 하나님의 종도 되기 싫다.
엄민성
엄민성 15 일 전
가짜뉴스 믿는 국민많아 나라바로서기가 힘들어지고있다고 봅니다
달빛제다이
달빛제다이 15 일 전
4:49 류밀희 기자 고기 언급ㅋㅋㅋㅋ 공장장에 몸쪽 꽉찬 돌직구ㅋㅋㅋㅋ 11:20 바이든을 기억하지 못하는 공장장에 빵♡터진 미리뽕♡♡
김지혜
김지혜 15 일 전
진짜 감동입니다.
장수지
장수지 15 일 전
언론개혁 절실합니다 사실대로 보도하는것 기자생각이아니라
송정희
송정희 15 일 전
정말 이해할수 없는 국민의 혹입니다 자기들이 무슨 말을 했었는지 그렇게 잊어버릴수가있는지! 무조건 반대만함된다는게 그 당의 지침인지 이해가 안됩니다 어려울때일수록 힘을 합쳐 국민을 위할 방법을찾는게 정치 인들이 해야할일 아닐까요? 여당이 못 함 반대 말만 하는 국민의 혹 혹시 여당 이 잘한다고 할까요?
John Burr
John Burr 15 일 전
왜 수감자들이 백신을 먼저 맞나요? 이건 아니죠. 교도소 직원들은 yes, 수감자들은 no.
dohyeong ki
dohyeong ki 15 일 전
류밀희 기자, 빵터졌어. 김총수, 바이든 이름도 까먹었나? 귀여운 총수와 기자 ^^
다바
다바 15 일 전
든든합니다!!!
아임글루트
아임글루트 15 일 전
이런대통령님 어디있습 전국민재난지원금 주고전국민 무료백신 감동
청소년
청소년 14 일 전
포기를 안하는 모습이 정말 보기좋습니다. 안좋은 상황이 계속되도 그 해결책을 찾아가는것이 리더의 역할이라 생각합니다~^^
아임글루트
아임글루트 15 일 전
@Inner peace 역시 문대통령님 리더쉽 짱 👍 국민잦 됐으면 코로나 극복 못했음 국민잦 검찰당 오로지 언론 플레이 지들 돈돈돈 이잔아요 일런걸 일반 국민도 아는른데 문대통령님 전국민 무료백신 종양일보 좃중동 무료 윤짜장 도무료 국민잦 도무료 이런대통령님 어디있습 역대 대통령 님 들은 자기돈 챙기기바뻦음 국민들개돼지로ㅠㅠ
Inner peace
Inner peace 15 일 전
진짜 400명대 떨어진거보고 와...이 정부는 진짜다 느꼈습니다 다른나라 한번 올라가면 그대로 다시 올라가지 내려오지 않던데
salute cj
salute cj 15 일 전
역시 공장장 시원시원 함~
서해바다
서해바다 15 일 전
공장장님 화이팅~~~
꽃님
꽃님 15 일 전
문 대통령 님 힘내세요 김어준 님 말과 뜻과 해냈습니다 응원합니다 지지합니다 끝까지 감사드리고 고맙습니다 문 대통령님 꼭 지켜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최고 화이팅
Canyon Happy
Canyon Happy 15 일 전
공장장님 돌아오셨군요~
Ssuny KT
Ssuny KT 15 일 전
대한민국 국민IQ 평균지수가 세계 최고??라던 학자, 완전 국뽕 같습니다. 열방교회 위시 개신교들의 맹신과 비이성적 행위는, 종교의 이름 아래 대한민국이 얼마나 무지몽매한 우민의 양산이 가능한 나라인가!를 증명합니다. 이성도, 판단력도, 건국이념인 홍익인간 정신도 완전히 빵점인 개신교 성장 1등 국가! 하나님 보기에 창피하기 짝이없는 대단히 한심한 국가!
김명숙
김명숙 15 일 전
김어준뉴스공장 총수님 다시오심에 든든합니다 힘내세요
이정희
이정희 15 일 전
김어준님~~너무보고싶었어요~~
f.d parker
f.d parker 15 일 전
류밀희기자 고기회식이 젤 하고 싶은 듯 아 류밀희 고기 사주고 싶다.
강민형
강민형 15 일 전
미리뽕도 수고하십니다~~
dongdong. kim
dongdong. kim 15 일 전
엉망진창이던 나라를 이끓어주신 문재인 대통령님~ 고생많으셨어요. 뉴스공장 화이팅입니다~♡
신우승
신우승 15 일 전
우리 방역에 대한 언론의 그릇된 태도를 특집하면, 그들은 자기들의 그러한 다그침과 비판이 있었으므로 이 정도 이루어졌다고 변명 할 듯.
에이스
에이스 15 일 전
본방 때 다 들었는데도 밀희 기자님 눈웃음 때문에 클릭을 안 할 수가 없었다.
하도환
하도환 15 일 전
언론신뢰도(조.중.동.)세계꼴찌.부끄러움 모르는 괴물집단.악의 축.
Sungkil Lee
Sungkil Lee 15 일 전
화질이 좀...
정허브
정허브 15 일 전
드럼프는 하노이 결렬로 새됐다. 안 그랬으면 재선에 영웅됐을 텐 데. 쇼맨십 때문에 망했네요.
ᄀᄀ
ᄀᄀ 15 일 전
교인들은 백신놓아주지말자 천당가기싶게 에라이죽일놈들
롤링베어Vlog
롤링베어Vlog 15 일 전
👍👍👍
팍소니
팍소니 15 일 전
복귀 축하합니다^^
Gisala Omme
Gisala Omme 15 일 전
백신접종이 시작되고 빠른속도로 접종이 이루어진다면 그땐 또 언론들은 인플루엔자 백신접종때처럼 사망자를 전부 코로나 백신접종후 사망 이라는 제목으로 또 호도 할게뻔함 기자들에게 그게 부작용인지 뭔지는 중요하지 않음
햇살
햇살 15 일 전
김어준총수님 격하게 반갑습니다🥰 역시~👍👏👏👏
유心造
유心造 15 일 전
구김당과 기더기 먼저 접종하라 그리고 부작용을 기원한다~ 정치꾼들이 생각하는 국민들의 수준? 정치꾼 니들이 개돼지들 이다 가이자 ~슥들아~
행복맘
행복맘 15 일 전
역시~최고! 목소리 무게감^^ 정확한 팩트^^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감 당신의 뉴스가있어 행복하네요
김순화 예똥이
김순화 예똥이 15 일 전
응원합니다.이뉴스만 듣습니다 ~♡
Soonan Nam
Soonan Nam 15 일 전
구상권 청구해야죠!
antonio Park
antonio Park 15 일 전
와우 5천명 빨리 구독 신청하셔요🌷🌷🌷🌷🌷
참과의
참과의 15 일 전
어주니...ㅋㅋㅋ 류밀희가 왜 웃는지 아나?.. 트럼프한티 몰빵한 거 생각이 없지?
와코탭따번
와코탭따번 15 일 전
문통 항상 고생이 많으십니다
장영석
장영석 15 일 전
공장장님 반가워요
무색무취
무색무취 15 일 전
국짐당은 뉴스공장 청취율 1위 가지고도 문제삼을 듯요 뉴스공장은 왜 하필 민주당 기호를 연상시키는 1위를 하냐고 고발할 수도 있어요
HACTOR WON
HACTOR WON 15 일 전
꺼져라!!! 적폐들. 문재인 대통령님과 우리가 간다!!!!!
DM_K_SH
DM_K_SH 15 일 전
어려울때 진정한 지인과 친구를 구별할 수 있다고 하던데.. 코로나 시국으로 대한민국 사회의 선과 악, 참과 거짓을 더욱 확실히 인지하게 되는 계기가 됨 대통령님 신년사대로 고통과 어려움 끝에 더욱 강건한 국가로 도약하길
do Jay
do Jay 15 일 전
총수와 밀희기자의 케미가 갈수록 좋아져. 보기편해서 좋음 굿
데이지달링daisydarling
데이지달링daisydarling 15 일 전
얼마만인가.. 국민이나 언론의 수준보다 더 합리적이고 개화된 정부를 가져본 건 이번 정부는 정말이지 한국사에 복이다
또 사기사기 사기
또 사기사기 사기 15 일 전
* 거짓말 왕은 누구일까 ? * 조국, 윤미향, 추미애, 문재인 ? "공정한 대통령이 되겠습니다. 특권과 반칙이 없는 세상을 만들겠습니다. 상식대로 해야 이득을 보는 세상을 만들겠습니다. 이웃의 아픔을 외면하지 않겠습니다 소외된 국민이 없도록 노심초사하는 마음으로 항상 살피겠습니다 국민들의 서러운 눈물을 닦아드리는 대통령이 되겠습니다
초록망고
초록망고 15 일 전
경상도 울아버지 문정부가 언론 탄압해서 언론이 제대로 보도 안 하는 거래요.ㅠ
김쟁
김쟁 15 일 전
방역망했다고하는분들은 백신접종안하겠죠...왜맞겠어요..
김옥철
김옥철 15 일 전
코로나 백신접종 열심히 열일하시는 언론사 분들제일먼저 접종하고 이상없으면 노약자병원근무하시는분순서대로 합시다
Pavan4787
Pavan4787 15 일 전
공장장 쫌만 참아. 당신은 처자식도 없잖아. 고마워. 버텨줘.
김영민
김영민 15 일 전
어준이 잡는게 서울시장 공약 ㅋㅋㅋ 그것도 김근식이 ㅋㅋㅋ 어준형, 빅맨이 되셨어 ^^ 힘내
사람의길
사람의길 15 일 전
이시간 월성원전부지 방사능누출 - 보도노출은 포항,안동mbc 굿모닝충청 등 최재형감사원장 윤석열검찰청장 최성민카이스트교수 손꼭잡고 누출현장 가시죠!
플러그라이프
플러그라이프 15 일 전
바이든 ㅍㅎㅎ 빵빵터지는 류기자님, 자유스런 분위 넘 좋아~
Nayoung Park
Nayoung Park 15 일 전
문재인 대통령님 지지합니다. 일상의 회복!!
IsarTor Mch
IsarTor Mch 15 일 전
바보는 남들도 자신과 같을 것이라 생각한다. 김종인이라는 자가 현직 대통령은 "국민이 아니라 그들 지지하는 자들의 대통령"이라고 했는데.. 이건 도대체 무슨 말인지 전혀 모르겠다. 말이 말이 되려면 정상적인 언어가 준비되어야 한다. 언어체계가 무너지기 시작하면 알아들을 수 없는 이상한 소리를 하게 된다. 그것은 '인지 능력 파괴'다. 더 늦기 전에 어서 진단 받길 추천한다.
TBS TV LIVE - 실시간 방송보기
TBS 시민의방송
조회수 89
[김어준의 뉴스공장 FULL/1월 12일]
1:28:46
TBS 시민의방송
조회수 352K
Sweden. How to love life in a poor climate. Big Episode
56:00
Антон Птушкин
조회수 12M
[ASMR]VIDEOCALL with 영통팬싸 후기
23:30
강유미 yumi kang좋아서 하는 채널
조회수 926K